■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 가볍고 날렵한 실루엣의 신상품 출시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로 올가을 패피 공략

ABC마트, 가을 시즌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 컬렉션’ 선봬. ABC마트 제공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가을 시즌을 맞아 날렵한 실루엣의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가을에도 화려한 패션 대신 차분하고 편한 느낌의 패션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발등이 낮고 가벼운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의 유행은 계속될 전망이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변주를 주어 세련된 인상까지 가미한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 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올가을 패션 피플 공략에 나섰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로우 프로파일 스타일의 ‘시아 컬렉션’을 내놨다. ‘시아 레이스 콤비 메리제인(SIA LACE COMBIE MARYJANE)’은 날렵한 메리제인 느낌에 두툼한 아웃솔을 적용한 스니커즈다. 슬림한 스트링을 활용한 레이스 포인트가 특징으로 메시 소재를 사용해 스포티한 무드까지 연출했다. ‘시아 피오레 스니커즈(SIA FIORE SNEAKERS)’는 패턴 디자인과 슈레이스(신발끈)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로우 프로파일 아웃솔로 전체적으로 낮고 슬림한 쉐입을 자랑한다.
ABC마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한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코자드(COZAD)’는 심플한 디자인에 스티치 포인트를 더해 특히 드뮤어룩에 매치하기 좋다. ‘덴만(DENMAN)’은 슬림한 쉐입에 여러 개의 겹친 패턴들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해 준다.
ABC마트 관계자는 “워라밸 중심의 라이프스타일과 드뮤어룩 열풍이 맞물리면서 출근룩과 캐주얼 복장에 두루 잘 어울리는 로우 프로파일 운동화의 인기는 지속 높아질 것으로 분석된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슬림한 실루엣을 기본으로 깔끔하면서도 개성은 살릴 수 있는 포인트를 적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