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이찬열 의원(수원 장안)은 어르신을 위한 복지확대 방안 중첫 번째로 국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이 설치·운영하는 시설의 위탁 업무 중 청소, 주차관리, 매표업무 등 비교적 손쉽고 단순한 업무에 노인이 우선 취업할 수 있도록 하는 ‘노인복지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 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
새누리당 화성갑 당원협의회와 당 소속 시의원들은 한해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최근 극심한 가뭄 극복을 위한 용수공급방안 등을 논의했다.
새누리당 서청원 의원은 지난 21일 당협 사무실에서 소속 시의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한해대책위를 구성·운영키로 한데 이어 구체적인 지원책과 향후 활동방향 등을 논의했다.
새누리당 한해대책 ...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당대표가 황교안 신임 총리에게 총리직을 걸 각오로 메르스 해결에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문 대표는 19일 총리 취임인사차 국회 집무실을 찾은 황 총리에게총리임명축하인사를 건낸 뒤 “아주 어렵고 엄중한 시기에 어깨가 무겁겠지만 메르스 대응에 정부가 실패한 제일 큰 이유인 컨트롤타워 부재를 해소 ...
박주선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19일 “국민의 안전을 지키지 못하는 무능한 박근혜 정부는 통일도, 외교도, 안보도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다”면서, “정권 3년차인 지금은 남북관계 개선의 골든타임으로, 지금 나서지 않으면 박근혜 대통령은 ‘통일대박 대통령’이 아니라 ‘통일쪽박 대통령’으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라고 비판했다.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