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농협 고양유통센터에서 대상(주)의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 맨 앞 왼쪽부터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 김철규 한국무배추생산자연합회장(문내농협 조합장) / 농협 제공 |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오는 14일부터 대상과 함께 배추 상생마케팅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김장재료 물가 부담 완화 및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대상이 출연한 7000만원의 후원금을 재원으로 한다.
농협은 해당 기금 등을 활용하여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배추(10kg, 3입망)를 최대 44% 할인 판매하며, 행사는 준비된 물량(6만6500망)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왼쪽부터 김주양 산지도매본부장, 심민섭 소매체인본부장, 박동화 조합장(고북농협), 조태용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김철규 조합장(문내농협), 강선욱 조합장(함양농협), 홍성주 조합장(봉양농협), 염기동 하나로유통 대표이사 |
한편, 이날 고양유통센터에서 열린 대상의 상생마케팅 후원금 전달식에는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염기동 하나로유통 대표이사, 김철규 (사)한국무배추생산자연합회장,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 조태용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대상과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가 김장철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 농가에도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농협은 앞으로도 기업들과의 상생협력 활동을 적극 추진해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